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Company news about 위험한 물품을 수출할 때 어떤 포장지가 필요합니까?
이벤트
연락주세요
86--13873178021
지금 접촉하세요

위험한 물품을 수출할 때 어떤 포장지가 필요합니까?

2023-10-27

Latest company news about 위험한 물품을 수출할 때 어떤 포장지가 필요합니까?

위험 물품은 연소, 폭발, 부식, 독감, 방사능 등으로 인해 인간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물질을 의미합니다.위험 물품은 포장에 대해 특별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보관, 격리, 부하, 관리, 운송 조건 및 화재 및 첫 번째 구호 조치.안전 한 운송 은 사람 들 의 생명 과 재산 의 안전 과 밀접 한 관련 이 있습니다포장은 위험한 물품의 안전한 운송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위험한 물품은 더 엄격한 포장이 필요합니다.

 

위험물 수출용 포장재의 사용과 관련하여 the state stipulates that enterprises that produce packaging containers for exporting dangerous goods must apply to the inspection and quarantine agency for performance appraisal of packaging containers.

위험한 물품을 생산하고 수출하는 기업은 포장 컨테이너의 식별을 위해 검사 및 격리 기관에 신청해야합니다.확인되지 않은 포장 컨테이너를 사용하는 위험한 물품의 수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험물 포장에는 I, II, III 등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I급 포장재: 상품은 매우 위험하며 높은 포장 강도를 요구합니다.

 

카테고리 II 포장재: 상품은 중위험이며 높은 포장 강도를 요구합니다.

 

카테고리 III 포장재: 상품은 위험성이 낮고 포장재 강도 요구 사항은 평균입니다.

 

This standard applies to export dangerous goods packaging with a volume of no more than 450 liters (liquid loading) and a net weight of no more than 400 kilograms (except for packaging of pressure receptacles, 방사성 물질 및 전염성 물질)

3급의 위험한 물품의 경우, 포장은 불타는 점에 따라 분류됩니다. 불타는 점이 낮을수록 더 위험합니다.

 

PG I: 발화점은 -18°C 이하입니다.

PGII: -18°C에서 23°C 사이의 불타기점

PGIII: 23°C 이상의 불점

 

1부식성 물품에 대한 포장 요구 사항: 부식성 물품을 포장하는 열쇠는 물품과 컨테이너 사이의 변화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1 그러한 휘발성 부식성 물품 을 위해, 산성 용기 를 사용 하여 밀폐 하고 나무 상자 에 보관 해야 한다.

2 금속 용기 는 금속 용기 에 있는 부식성 물질 의 부식 을 막기 위해 부식 방지 페인트 로 칠 해야 한다.

3화수산이 부식하기 때문에 유리 용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플라스틱 버킷이나 금속 버킷을 사용해야합니다.

 

2폭발성 및 불화성 물품에 대한 포장 요구 사항:

1 폭발 방지 배럴에는 안전 밸브가 장착되어 있으며, 배럴 내 압력이 증가할 때 자동으로 deflation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플라스틱 배럴에 포장되어 철 또는 나무 상자에 넣습니다.

3각 배럴의 폭발물 무게는 50kg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독성물류에 대한 포장 요구 사항: 위험물류 포장에 대한 주요 요구 사항은 호흡이 불가능하고 단단하게 포장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1 유기농 살충제 의 경우, 단단 한 매듭 을 가진 아스팔트 봉지 를 사용 한다. 플라스틱 봉지 나 아스팔트 종이 봉지 에 포장 된 경우, 바깥쪽 은 총 봉지 나 천 봉지 에 포장 해야 한다.

2 독성 물질의 명백한 징후가 있어야 합니다.

3 무거운 칼륨 및 무거운 나트륨과 같은 독성 결정은 견고한 버킷에 포장되어야 합니다. 버킷의 입구는 단단하고 누출을 방지해야 합니다.그리고 배트의 벽은 1보다 작지 않아야 합니다..2mm

위로부터 볼 수 있듯이 액체, 분말, 압축 가스, 고체 등과 같은 많은 종류의 위험한 물품이 있습니다. 각 유형의 포장 방법은 다릅니다.위험한 물품의 포장 방식은 물품의 성격에 따라 매우 다양합니다.동시에 예상치 못한 사건을 더 잘 피하고 대응하기 위해 엄격하고 전문적인 규정이 필요합니다.

 

방문www.jmbucket.com적절한 버킷을 선택하기 위해서입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라운드 플라스틱 버켓 공급자. 저작권 (c) 2022-2024 jmbucket.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