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Company news about 플라스틱 버킷 재료 분류와 장점
이벤트
연락주세요
86--13873178021
지금 접촉하세요

플라스틱 버킷 재료 분류와 장점

2024-01-19

Latest company news about 플라스틱 버킷 재료 분류와 장점

1. PET 물질

1PET의 장점: 플라스틱은 종종 플라스틱 병, 음료 병 및 기타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사람들이 흔히 구매하는 플라스틱 미네랄 워터 병과 탄산 음료 병은 PET 포장 제품입니다.식품용 안전 플라스틱 재료입니다.

2안전 위험: PET는 방 온도 또는 차가운 음료를 보관하는 데만 적합하며 과열 된 음식을 보관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온도가 과열되면병에서 독성 물질을 방출하여 암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PET 병 을 너무 오래 사용 하면 독성 물질 이 자동 으로 방출 될 것 이다. 그러므로 플라스틱 음료 병 을 사용 한 직후 버려라.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다른 음식을 오랫동안 보관하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2PP 물질 PP 플라스틱은 가장 흔한 플라스틱 중 하나이며 식품 특정 플라스틱 봉지, 식품 플라스틱 상자, 음식 빨대,식품 플라스틱 부품안전하고 독성이 없고 낮은 온도에도 내성이 있고 높은 온도에도 내성이 있습니다. PP는 마이크로웨이브 오븐에서 가열할 수 있는 유일한 플라스틱입니다.높은 강도와 접기 저항력 (50PP 플라스틱 봉지: 폴리프로필렌 PP 특성: 경도는 OPP에 두 번째로 높습니다.삼각형으로 뻗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 또는 측면 봉쇄 (전지 봉투), 튜브 재료 투명성은 OPP보다 더 나쁘다.

3HDPE 물질

1HDPE 플라스틱은 고밀도 폴리에틸렌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높은 작동 온도, 좋은 강도, 기계적 강도 및 화학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독성이 없고 안전한 재료로 식품용 플라스틱 용기 생산에 자주 사용됩니다.고밀도 낮은 압력 폴리에틸렌은 촉각에 부서지기 쉽고 주로 웨스트 가방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2. 안전 위험: HDPE 로 만든 플라스틱 용기 는 청소 가 쉽지 않아 재활용 을 권장 하지 않는다. 마이크로 웨브 에 가열 하지 않는 게 좋다.

 

4LDPE 물질

1. LDPE 저밀도 폴리에틸렌, 일반적으로 저밀도 폴리에틸렌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드러운 손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로부터 만들어진 제품은 맛도 없고 냄새도 없고 독성이 없으며 매트합니다.일반적으로 식품용 플라스틱 부품에 사용됩니다., 식품 포장용 복합 필름, 식품 접착 필름, 의약품 및 의약품용 플라스틱 포장 등

2안전 위험: LDPE는 강한 열 저항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열이 110°C를 초과하면 일반적으로 열 녹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가정용 식품 플라스틱 포장재에 음식을 포장하지 말고 음식에 기름이 쉽게 플라스틱 포장재에 해로운 물질을 녹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따뜻하게하십시오..

 

5. PS 물질

1. PS는 종종 그릇형 인스턴트 누들 상자, 패스트 푸드 상자, 일회용 식품 포장 상자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좋은 냉각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안전 위험: 독성 물질의 과도한 온도 방출을 피하기 위해 PS 상자는 마이크로 웨브 오븐에 배치 할 수 없습니다.산성 및 알칼리 저항성이 떨어지고 부패하는 발암 물질을 피하기 위해 산성 음식을 보관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라운드 플라스틱 버켓 공급자. 저작권 (c) 2022-2024 jmbucket.com . 무단 복제 금지.